로더
전자서명란
서명초기화
확인

스킵 네비게이션


보도자료

2019년 2호 박물관 시네마 산책_이충렬 감독과의 대화
관리자 | 2019-01-04 17:48:15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박물관 시네마 산책_감독과의 대화 시간


전북대학교 박물관, 지역민과 함께 하는 시네마 프로그램 운영


   전북대학교박물관 목요시네마 뮤즈는 매주 목요일, 목요시네마 뮤즈 영화 상영을 시작한지 7, 지역민의 호응과 격려로 대학 내 지역민을 위한 문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하였다.

이와 더불어 전북대박물관(조대연 관장)은 국립대학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박물관 시네마 산책이라는 지역문화 네트워크 활성화 사업을 진행하고, 영화촬영지 답사, 감독과의 대화의 시간, 배리어프리 영화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

박물관 시네마 산책은 다양한 네트워크 활성화를 통해 지역민과의 문화 소통과 폭넓은 문화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워낭소리의 감독_ 이충렬 감독과의 대화의 시간


   지난 7년 동안 큰 호응 속에 진행된 목요시네마 뮤즈프로그램은 박물관과 지역사회를 연계한 지속적인 프로그램이다.

이에 박물관은 한 단계 더 나아가 감독과의 대화 시간을 갖고, 그동안 상영했던 영화 중에 워낭소리의 감독, 이충렬 감독님을 초대하여 영화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궁금했던 점들을 기탄없이 대화하는 소통의 시간을 마련하였다.

한국 독립영화의 히트작을 연출한 이충렬 감독과의 대화의 시간은 관객들과 함께 영화를 통한 다양한 소통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충렬 감독과의 대화는 오는 110일 목요일 2시 전북대학교 박물관 2층 강당에서 진행이 된다.

전북대학교박물관(조대연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문화 소통의 장으로 거듭나고자 한다.